아가; 신랑과 신부의 노래
- 2009년 10월 3일
- 1분 분량

1) 주여 가을이니이다
나무를 뒤덮던 잎이 지고
영글은 열매만이 남았나이다
하늘은 구름보다 가깝고
대지는 나무보다 높나니
만물이 모이는 오늘이나이다
2) 주여 가을이니이다
곳간에 곡식이 가득하니
보는 이의 눈이 배부르나이다
당신의 축제가 시작되니
종들이 주인께 경배하며
창조주의 화답에 귀 기울이나이다
1) 문지방에 기댄 신부여
하늘 위 별 빛에 현혹 마소서
신랑의 등불이 보이나이다
3) 잔마다 기름이 넘쳐 흐르고
객들의 환성이 연회를 채우니
속히 오소서 나의 아버지
2) 영면의 시간은 지나 갔으니
잠 자던 이는 깨어나고
방황하던 자는 돌아옴이라
3) 주께서 이 날을 축복 하시리라
서로의 품 안에 안겨 뛰며
주인의 집에 기쁨이 충만 하리라
- Oct. 3rd, 2009
- 1)신랑 2) 신부 3) 손님
- 이미지 링크: http://biblelessonsite.org/flash/images88/slides/p_0007.jpg

댓글